UFC 사우디아라비아: 아데산야 대 이마보프

투르키 알랄시크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리야드 시즌과 관련된 이벤트가 준비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2025년 2월 첫날,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타이틀이 없는 경기에 출전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UFC 사우디아라비아와 함께하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네, 더 라스트 스타일벤더는 5년 연속 유료 메인 이벤트와 챔피언십 경기에만 출전해왔지만, 사우디를 위해 공연을 하고 팬들에게 자신을 댄스에 이르게 한 배고픔과 열정을 상기시키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있습니다.

상대는 누구일까요? 다름 아닌 강력한 미들급 경쟁자 나소르딘 이마보프입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러시아 공격수는 185파운드로 3연승을 거두고 돌아오는데, 2023년 초 스트릭랜드에게 패했지만 아데산야를 상대로 한 승리로 타이틀 경쟁에 다시 뛰어들게 됩니다.

이마보프는 내년 말까지 UFC 미들급 챔피언십에 출전할 MMA 프로프라인에서 6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싸움은 킥복싱 팬들의 헛된 꿈입니다. 두 명의 고레벨 스트라이커가 우리 안으로 들어와 쇼를 펼치기 때문에 테이크다운이나 백나킹 초크가 보이지 않을 거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좋은 예로, UFC 중매인들은 샤라 "불렛" 마고메도프, 마이클 "베놈" 페이지, 이크람 앨리스케로프,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등 많은 UFC 스타들을 사우디 카드에 추가했습니다(물론)!

토토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